beatbind

요약
BeatBind는 BBND가 모든 거래에 사용되는 암호 화폐 토큰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음악 이벤트 조직의 플랫폼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음악 이벤트 산업의 현재 상태는 매우 세분화되어 있으며 모든 사람의 개별 네트워크가 도달 범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그것이 세계가 운영해야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른 산업이 개방형 디지털 솔루션으로 이동함에 따라 음악 이벤트 산업은 크게 뒤처지고 있습니다. 규모 조정 및 티켓 위조는 주최자의 가치를 훔치고 업계의 데이터 마이닝 및 수집 부족으로 인해 수익 예측이 부정확 해지고 이벤트가 위험한 벤처가되어 아티스트, 장소 및 팬에게 똑같이 피해를줍니다.
BeatBind는 플랫폼 개발과 더 넓은 생태계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하나씩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핵심 아이디어는 이벤트 조직 생태계의 모든 참가자가 효율적으로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주최자 및 공연장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활용하고 다양한 경매 모델을 사용하여 요금을 대폭 인상 할 것입니다. BeatBind는 떠오르는 아티스트에게 지역 및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팬들은 BeatBind에서 생성 된 모든 이벤트의 주최자로부터 티켓을 직접 구매할 수있어 사기, 위조 및 티켓 스캘핑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새로운 자유 시장은 콘서트와 축제에서 독점적 인 개인 파티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이벤트 생성을 포함 할 것입니다. 플랫폼이 확장됨에 따라 모든 당사자의 진입 장벽이 크게 낮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BeatBind 플랫폼
BeatBind는 음악 이벤트 조직을위한 업계의 오랜 기한이 지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업계의 4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단계가 서로 겹치는 다단계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1. BeatBidder-장소, DJ, 아티스트 및 음악 이벤트 조직 프로세스에 관련된 기타 모든 당사자를 연결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DJ, 아티스트, 장소 소유자 및 음악 이벤트 조직 프로세스에 관련된 모든 사람을 연결합니다. 경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가장 수요가 많은 DJ와 공연장의 수익을 늘리는 동시에,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음악 이벤트 제작에 참여하는 거의 모든 사람의 비용을 절감하고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eatBind는 또한 플랫폼에서 궁극적으로 교환 될 수있는 서비스 중에서 프로모션, 후원 및 이벤트 조직 아웃소싱을 계산합니다.
2. BeatBuy-티켓팅은 BeatBind에서 생성 된 모든 이벤트의 기본 기능이 될 것입니다.이 기능은 직접 판매되고 팬층에 제공되어 진입 장벽을 크게 줄입니다. 이를 통해 이벤트 제작자로부터 연간 80 억 달러를 훔치는 티켓 스캘핑, 위조 및 증가하는 2 차 시장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BeatBuy는이 문제를 해결하고 그 돈을 아티스트, 주최자 및 실제로 경험을 창출하는 모든 비즈니스의 주머니로 되돌려줍니다.
3. BeatX-팬이 참석하는 것조차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영향력과 데이트와 같은 이벤트 지향적 경험을 제공하는 앱. 팬은 뉴스 피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주최자가 동일한 팬이 참석하는 바로 그 이벤트를 더 잘 구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모든 거래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모든 당사자를 보호하기 위해 거래 실패시 돈을 환불하고 분쟁을 처리하는 엄격한 에스크로 프로토콜을 도입 할 계획입니다.
4. BeatAI-모든 플랫폼 사용자가 고용 할 사람, 공연 장소 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익 예측 및 기타 휴리스틱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플랫폼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수익 추정을 생성하여 음악 이벤트 조직의 모든 부분에서 결정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방법. 이것은 위험을 크게 줄이고 더 많은 성장을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데이터 부족으로 인한 어둠에서 벗어나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업계가 취해야하는 단계라고 믿습니다.
떠오르는 아티스트
대부분의 예술가들은 잘 알려지지 않았고 재능을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젊은 예술가의 입장이되어보세요. 경험을 얻으려면 수행해야합니다. 하지만 공연을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필요합니다. 음악 이벤트 산업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취업 시장에서 돌파구를 돌파하는 무서운 Catch-22입니다. 이 역설은 미래의 별이든 아니든 경험이없는 사람들을 극도로 불리하게 만든다. 아이러니하게도 기회의 부족은 그들의 기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 어느 때보 다 공연 할 수있는 장소가 더 많기 때문에 전 세계에 새로운 DJ, 가수 및 밴드가 그 어느 때보 다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무엇입니까? 연결 부족. 글로벌 (또는 어떤) 장소와 아티스트 네트워크에 접근하지 않으면 양 당사자가 협력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끊임없는 채널이 없습니다.
BeatBind는 그 채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들이 고용해야 할 DJ를 찾는 장소와 마찬가지로 뮤지션도 호환 가능한 장소를 검색하고 거기에서 공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 장소에서 공연을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여러 명 있으면 그 과정은 비공개 경매로 바뀝니다. 아티스트는 요금과 제안을 장소에 제출하고 장소는 재정 (비용 절감을 위해) 또는 기타 매개 변수에 따라 우승자를 선택합니다. 떠오르는 아티스트의 의견을 들어야하고 장소는 캘린더를 채워야합니다. 이러한 구조의 시장은 모두에게 가치있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취업 시장의 Catch-22도 좋은면이 있습니다. 일단 뮤지션이 공을 구르고 나면, 어느 시점에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 수월해 질 때까지 모든 것이 더 쉬워 질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처음에는 인내와 초기 추진뿐입니다. 그리고 그 시작 추진력은 BeatBind가 차세대 공연 아티스트에게 줄 것입니다.
원활한 발권
티켓 스캘 퍼와 위조자는 이벤트를 만드는 아티스트와 프로모터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BeatBind는 아티스트 나 장소에서 다시는 걱정할 필요가없는 가혹한 현실과 싸우는 시스템 인 BeatBuy를 소개합니다. 답은 팬과 주최자 간의 장벽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티켓팅은 플랫폼에서 생성 된 모든 이벤트에 기본적으로 추가되는 것입니다. 즉, 팬들은 소스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고 그 돈은 경험을 만드는 데 참여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 아티스트 자신에게 전달됩니다. 주최자에게는 선불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모델에서는 스케일링과 단조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BeatBuy는 프라임 좌석 티켓 판매를 허용합니다. 빠르고 유연한 BeatBidder Engine 덕분에 팬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경매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위한 크라우드 펀딩
BeatBind의 장소는 플랫폼에서 팬에게 티켓을 사전 판매하고 해당 자본을 사용하여 아티스트를 고용하거나 기타 이벤트 조직 비용을 충당 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는 계획중인 이벤트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자본이 없을 수 있지만 충성도 높은 지역 추종자가있을 수 있으며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도달 범위와 팔로우는 장소에 필요한 금전적 추진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이벤트가 실현되지 않는 경우 (팬이 돈을 돌려받는 경우) 사전 구매자를 보호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판 추적 및 기타 보안 조치는 모든 당사자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종자 자본의 부족은 많은 기업이 음악이나 그 어느 곳에서나 성장하지 않는 주요 요인입니다. BeatBuy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마다 크라우드 세일을 할 수 있습니다.
팬 모바일 앱
BeatBind 모바일 앱은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장소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팬들이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가능한 티켓 판매, 이벤트 또는 관련 업데이트에 즉시 안내됩니다. 그러나 BeatBind는 티켓 구매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에게 무대 뒤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입찰 측면에서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연자들은 팬들을 위해 콘서트 관련 기념품을 경매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BeatBind 팬이 될 수있는 권한도 있습니다. 음악 프로그램 선택 프리 콘서트에 투표 할 수있는 독점적 권리가 있으며 성능 저하로 인한 아티스트 보상을 줄이기 위해 투표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열렬한 콘서트 참석자들은 적어도 한 번은 실망한 경험을했습니다. 술에 취한 가수가 술에 취해 한 곡을 중얼 거리다가 군중 속으로 빠져들고 팬을 무시했지만 BeatBind 팬은 아닙니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으면 출연자에게 일부만 보상하는 투표 과정을 통해 이와 같은 경우 팬층의 불만을 표명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팬들이 공연자에게 얼마를 지불 하는지를 어느 정도 결정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 것이 음악 이벤트 중에 통합 된 경험을위한 많은 잠재력을 가져옵니다.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가 있고 그 순간 자신의 의지를 표현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해당 노래에 대해 일정 금액 또는 BEAT 토큰을 입찰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팬도 더 많이 입찰하지만 다른 노래로 경쟁을 시작합니다. 결국 DJ는 자신의 모바일 앱에서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노래를 확인하고 재생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누군가와 눈을 마주 쳤지 만 시끄러운 음악이나 군중 때문에 그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연락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 사람에게 실시간으로 디지털 윙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더 좋은 방법은 다음 날 BeatBind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참석 한 사람들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알고 있지만 할 수 없었던 사람들과 연락을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t 이벤트에 접근합니다. 통합 된 경험을 도입함으로써 우리는 업계의 모습과 느낌을 영구적으로 바꿀 수있어 사람들이 이전과는 다른 라이브 음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과학
위의 인용문은 우리의 큰 음악 산업 담당자에게 그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도록 요청했을 때 들었던 것입니다. 이 인용문은 프로모션의 수익성을 결정하는 것부터 이벤트의 중심이되는 아티스트를 고용하는 것까지 전체 업계의 현재 접근 방식을 추정에 요약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 된 경험적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보다 어두운 곳에서 촬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판매 추정치, 출석률, 마케팅 효율성 등 많은 기업이 의존하는 모든 요소입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마지막 순간까지 어둠 속에 남아있는 사람이 없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eatBind는 음악 이벤트 생태계의 모든 부분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권장 사항과 추정치를 생성하기 위해 첫날부터 데이터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 비전의 전체 범위에서 실현되는 우리의 예측 엔진은 음악 산업에서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이벤트 참석, 프로필 및 선호도, 티켓 및 주류 판매, 총 수익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특히 수익 추정은 장소가 DJ를 고용하는 것을 정당화하고 최고의 기회를 돋보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정 DJ를 특정 클럽에 데려 오면 $ 50,00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즉시 확보하기 위해 $ 20,000를 입찰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DJ와 공연장 모두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BeatAI는 결국 특정 이벤트 전후의 팬 움직임을 예측하고 과거 데이터 및 관련 지역 이벤트를 기반으로 장소 참석을 추론하는 것과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음악 산업은 이러한 답변을 갈망하고 있으며 BeatBind 생태계에서 배양 한 데이터는이를 얻을 수있는 완벽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과거 데이터 및 관련 지역 이벤트, 광고 목적의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소 출석을 추론합니다. 음악 산업은 이러한 답변을 갈망하고 있으며 BeatBind 생태계에서 배양 한 데이터는이를 얻을 수있는 완벽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과거 데이터 및 관련 지역 이벤트, 광고 목적의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소 출석을 추론합니다. 음악 산업은 이러한 답변을 갈망하고 있으며 BeatBind 생태계에서 배양 한 데이터는이를 얻을 수있는 완벽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추가 개발
다음은 사용자 기반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BeatBind가 어떤 서비스와 역할을 목표로하는지에 대한 힌트입니다. 음악 업계에서는 전문 이벤트 주최자가 범주로 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간을 잘 알고, 장소 운영에 능숙하며, 다음 공연에 적합한 DJ가 누구인지, 팬들과 화음을 치는 방법을 알고있는 숙련 된 매니저입니다. 장소 소유자는 이벤트를 조직 할 기술이나 시간이 없을 수 있으므로 BeatBind를 사용하면 일상적인 작업을 전문 프로모터 및 이벤트 주최자에게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터도 업계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들은 팬 층을 움직이고 클럽으로 끌어 들이고 주류 판매의 일정 비율을 얻습니다. BeatBind는 해당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더 정확하고, 모든 당사자를 보호합니다. 브랜드와 회사는 BeatBind에서 이벤트를 후원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시장 피드백에 따라 나타나고 개선 될 고급 기능입니다. 특히 BeatBind 모바일 앱의 경우 해당 기능이 팬의 바람과 기대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음악 이벤트 업계에서이 정도 규모의 무언가를 달성하려고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미지의 영역에 깊숙이 빠져 있으며, 우리의 모든 혁신은 새로운 사용자 채택의 금광을 공격하여 기하 급수적 인 플랫폼 성장을 가져올 것입니다.
수익금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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